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이미지

가정통신문

글읽기

제목
[일반] 행정정보 동의서 제출 안내
이름
학교관리자
작성일
2020-10-16


학생의 생활기록부에 주소 변동사항의 전산 자동처리에 대한 동의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동의서는 첨부파일에 있으며, 세부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-전산 자동처리 : 동주민센터 시스템과 NEIS(교육행정시스템) 연계하여 동의서 제출자에 대해 자동입력

 

-대상: 본교 1~6학년 중 희망자 학부모

-동의서 작성일: 2020.10.19.()~20(), 매일 09:30~11:40까지 학교정문에서 현장 작성

 

동의서 제출은 선택사항입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99호-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전수조사 설문 안내
/ 오윤지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이전글
2021학년도 관찰-추천 영재교육대상자 선발 안내
/ 김지현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, 새창